▲ 지난달 31일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양재동 캠퍼스에서 2017학년 가을학기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 열리고 있는 모습 (제공: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가 지난달 31일 2017학년도 가을학기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최근 이전한 양재동 캠퍼스에서 2017년도 패션디자인 및 패션비즈니스 전공 신입생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신입생들의 원활한 학교생활과 진취적인 학습활동을 위해 마련됐다.

오리엔테이션에서는 향후 학교생활에 필요한 학사일정 및 교육과정 안내, 교수진 소개, 동아리 소개 등이 이어졌다. 공식행사 후에는 전공별 전임교수와 학생들만의 시간을 통해 입학 전 필요한 마음가짐과 목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친목을 다지기도 했다.

가을학기 신입생들은 4일 개강과 함께 본격적인 전공 수업을 시작한다. 첫 학기 수업에서는 패션에 관한 기본을 확립할 수 있는 기초학습부터 점차 체계적인 실무중심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는 현재 2018학년도 패션디자인, 패션비즈니스 전공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내신 및 수능 성적 반영 대신 면접과 잠재능력평가를 통해 선발하며,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고졸 검정고시 합격자, 취업준비생 등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