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노트8 (제공: 모비스타)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모비스타가 갤럭시노트8 출시를 기념해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혜택 강화와 인기 스마트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전했다.

해당 할인 이벤트는 번호이동 시 지급되었던 고가의 사은품 대신 할인을 제공하는데 LG G6 10만원대, 갤럭시노트FE 10만원대, 갤럭시S8 20만원대, 아이폰7 30만원대 등 제휴할인 없이 최대 40만원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현금가로 진행돼 매월 할부원금과 이자가 발생하지 않아 매월 통신료만 납부하면 된다고 모비스타 측은 전했다.

특히 모비스타는 자체 진행하는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의 경우 할부원금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통신사에 따라 최대 50만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국내의 경우 256GB, 64GB 두 가지 버전으로 메이플 골드를 제외한 오키드 그레이, 미드나잇 블랙, 딥씨 블루 색상만 출시된다.

한편 모비스타 카페에서 제공하는 갤럭시노트8 혜택 별도로 삼성 제조사 이벤트로 256GB 모델은 AKG 블루투스 스피커 또는 네모닉 프린터와 64GB 모델은 삼성 온라인 쇼핑몰 액세서리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모비스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