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구라 “김생민 조롱 논란 사과… 분위기 띄어주려는 의도였다” (출처: MBC ‘라디오스타’)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라디오스타’ 김구라가 김생민을 조롱해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사과했다.

31일 김구라는 한 매체를 통해 “평소 친분이 있는 김생민씨가 첫 출연이어서 유난히 녹화장에서 긴장을 해 MC로서 분위기를 띄어주려는 의도였다”면서 “본의 아니게 그를 조롱하는 것처럼 느껴지신 것 같다. 나쁜 의도는 전혀 없었지만 시청자들께 불편함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앞으로 더 사려 깊은 방송을 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김구라는 “김생민씨와는 통화를 하고 사과의 말을 전했다. 아무런 감정의 문제가 없었으며 좋은 마음으로 서로 이야기 나눴다”며 “다시 한 번 정중히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3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조민기는 김생민의 알뜰한 소비 습관에 대해 “김생민씨 같은 생활패턴이 내게도 필요하다. 김생민씨는 철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에 김구라는 “짜다고 철든 건 아니다. 김생민씨 대본을 보면서 느낀 건데 왜 이런 행동을 하냐. 우리가 이걸 철들었다고 해야 되냐”고 지적했다.

또 김생민이 “내 한 달 출연료가 김구라씨의 30분 출연료”라고 말하자 김구라는 “내 출연료를 봤냐. 말 같지도 않은 소리”라며 김생민의 태도가 답답하다는 듯 표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