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노트8 (제공: 스마트달인)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최근 많은 소비자들이 공동구매 카페를 이용해 스마트폰을 구입해 사은품 등 각종 혜택을 얻고 있다.

23만명 회원을 보유한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스마트달인은 갤럭시S7 엣지 가격 특가 알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아울러 출시일이 임박한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노트8, LG V30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특별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스마트달인 관계자는 “지급하는 사은품으로 해당 기종에 따라 50만원대 제스파 바디제트프로(안마의자기), 샤오미 차량용 공기청정기, 갤탭4 10.1, 갤탭A 7.0, 돌체구스토피코로 등 프리미엄 사은품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기어S3프론티어, 애플에어팟, PS4프로, 기어핏2, 레벨박스슬림 등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최근 진행하는 특가 알림 행사로 갤럭시S7 엣지 등 다양한 기종을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다. 갤럭시노트8과 LG V30 등 최신 스마트폰 기종까지 다양한 기기가 마련돼 있고 프리미엄 사은품을 지급한다”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달인은 갤럭시노트FE, 갤럭시S8 플러스, LG G6, G5, 아이폰6S 등 고객들이 많이 찾는 기기 특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현재 스마트달인은 스마트폰 스펙 비교 및 출시알람, 최신 스마트폰 순위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앱을 출시했으며, 스마트폰 구매 후 공동구매 후기 작성 시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