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면세점 추석 황금연휴 이벤트 이미지. (제공: 롯데면세점)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롯데면세점(대표 장선욱)이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휴가비 현금 3000만원을 지원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12일까지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전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휴가비 현금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총 3000만원 상당의 휴가비가 현금으로 지원되는 이번 이벤트는 구매영수증에 있는 응모권을 작성해 각 점에 있는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1000만원의 휴가비를, 2등 2명에게 500만원씩을 3등 10명에게 각 100만원의 휴가비가 주어진다.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 제주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재고 소진시까지 T로밍 월패스100카드 1매를 증정한다. 이번 T로밍카드는 롯데면세점 모델 트와이스가 새겨진 스페셜 한정 카드다. 또한 오는 9월 15일과 16일 잠실주경기장에서 열리는 롯데면세점 패밀리 페스티벌 티켓을 구매 금액별 선착순 증정한다. 매년 상하반기에 최고의 가수들이 모여 음악의 향연을 펼치는 롯데면세점 패밀리 페스티벌은 15일 K-POP 콘서트로 EXO, 트와이스, 황치열, 에이핑크, NCT, 엘리스가 16일 K-LIVE 콘서트에는 이승철, 에일리, 국카스텐이 출연할 예정이다.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앞두고 예비부부를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한다. 9월 1일부터 10월 12일까지 롯데면세점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웨딩 고객 중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시몬스 침대세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오프라인 전점에서 웨딩고객으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브랜드별 최대 15%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VIP골드카드가 발급되며 1000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선불카드 5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지점별 다양한 행사도 준비했다. 본점에서는 9월 1일부터 20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공연 티켓을 선착순 증정하고 인천공항점에서는 화장품․향수 상품 1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여행용 파우치 6종세트를 증정한다. 행사기간 중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도쿄행 항공권과 이티켓을 제시하면 롯데면세점 도쿄 긴자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선불카드 2만원권을 제공하며 우수 고객에게는 베트남 다낭공항점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김보준 마케팅부문장은 “올해 추석연휴는 최대 10일까지 쉴 수 있는 황금연휴인 만큼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내국인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연중 가장 큰 명절인 추석에 맞추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하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