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시 가격 할인 여부 따져봐야”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시 가격 할인 여부 따져봐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 갤럭시노트8 (제공: 모비스타)

네이버 스마트폰 할인 카페 모비스타 최대 40만원 할인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삼성전자에서 내달 15일 국내에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갤럭시노트8이 미국에서 사전 공개되면서 관심도가 급상승하고 있다.

특히 갤럭시노트8의 국내 판매가 내달로 예상되면서 업체 간 사전예약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양상이다.

이런 가운데 네이버 스마트폰 할인카페 모비스타에서는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시 갤럭시노트8 가격 출고 예상가보다 40만원 이상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으며, 이 외에 최신 스마트폰 가격도 시중가 보다 30만원~40만 원 이상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모비스타 관계자는 “갤럭시노트 FE 10만원대, 갤럭시S7 엣지 10만원대, 갤럭시S8 20만원대, 갤럭시S8 플러스 30만원대, LG G6 30만원대, 아이폰7 128G 40만원대 등으로 구매를 할 수 있다”며 “특히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전용 알림 서비스와 특가 알림 서비스 등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모비스타 측은 갤럭시노트8 가격의 경우 각 나라마다 차이가 나는데 저렴한 곳은 100만원이 조금 넘는 선이며, 가장 비싼 곳은 133만원 정도까지 하고 국내에서도 100만원 이상 가격에 출시될 것으로 보고 있다. 모비스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