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노트8 (제공: 올댓폰)

[천지일보=김현진 기자]삼성전자 갤럭시노트8이 패블릿폰 경쟁의 서막을 열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새로 탑재된 듀얼 카메라와 S펜 기술에 환호하고 있다.

갤럭시노트8은 한층 진화된 S펜 기능과 6.3인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강력한 듀얼카메라 탑재를 필두로 다양한 기능을 보유한 스마트폰이다. 색상은 미드나이트 블랙, 오키드 그레이, 메이플 골드, 딥씨 블루 총 4가지로 제작돼 전 세계의 노트 마니아들을 공략할 것으로 보인다.

103만명 회원을 보유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에서는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이벤트로 가격 할인 및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기간은 오는 9월 7일부터 시작되며 14일까지 가능하다. 개통시작은 사전예약이 끝난 다음날인 15일부터 시작되고 20일까지 진행된다. 이후 21일부터 공식 판매가 시작된다.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방법은 올댓폰 사이트에서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올댓폰 관계자는 “새로운 기술이 탑재된 신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상당하다”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은 성원해주는 많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사전예약 이벤트로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올댓폰이 지급하는 프리미엄 사은품으로는 기어s3 클래식, 삼성 정품 무선충전패드, 태블릿PC 레전드 GT, 돌체구스토, LG 포켓포토3, 미니 스마트빔, 제주도 2인 여행권을 비롯해 샤오미 정품 보조배터리, 무선충전패드,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등 총 30여종 이상이다.

한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은 스마트폰 가격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가격할인 모델 및 공짜폰 종류로는 아이폰6, 갤럭시노트 FE, 갤럭시노트5, 아이폰6S 플러스, 갤럭시S8, 아이폰7, LG G5, 갤럭시 J5 2017, 라인프렌즈 스마트폰 등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