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노트8 (제공: 올댓폰)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최근 갤럭시노트8의 사전판매가 열흘 앞으로 다가오면서 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스마트폰 사전 예약 문의도 활발하다.

103만명 회원을 보유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에서는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을 실시하며, 소비자들을 위한 가격 할인 및 사은품 혜택을 증정한다고 29일 밝혔다.

올댓폰에 따르면 대화면 스마트폰 갤럭시노트8 스펙은 6GB 램과 64GB 저장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로 삼성전자가 만든 엑시노스8895를 쓴다. 또 쿼드HD(2960x1440) 해상도를 지원하는 6.4인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된다. 또한 듀얼 카메라를 장착하고 S펜 기능 향상으로 멀티태스킹 작업에 적합한 신제품이다. 색상은 미드나이트 블랙, 오키드 그레이, 메이플 골드, 딥씨 블루 총 4가지로 제작된다.

올댓폰 관계자는 “내달 초 가격 확정 예정인 갤럭시노트8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상당한 가운데 100만원을 넘기리라는 관측이 지배적이다”며 “올댓폰에서는 고가폰인 갤럭시노트8을 대상으로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가격 할인 및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올댓폰 지급 프리미엄 사은품으로는 기어s3 클래식, 삼성 정품 무선충전패드, 태블릿PC 레전드 GT, 돌체구스토, LG 포켓포토3, 미니 스마트빔, 제주도 2인 여행권을 비롯해 샤오미 정품 보조배터리, 무선충전패드,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등 총 30여종 이상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은 스마트폰 가격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올댓폰에서 시행 중인 가격할인 모델 및 공짜폰 종류로는 아이폰6S, 갤럭시노트 FE, 아이폰6S 플러스, 갤럭시노트5, 갤럭시 A7 2016, 갤럭시S8 플러스, 갤럭시폴더2, 갤럭시 J7 2017 등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