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갤럭시 제품 액정화면 (제공: 모비스타)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네이버 최저가 스마트폰 모비스타에서 최신 스마트폰 가격 할인 행사 및 올 하반기 출시될 아이폰8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애플사의 10주년 야심작이며 고 스펙으로 출시될 아이폰8은 OLED 화면으로 5.8인치 크기로 아이폰 시리즈 중에선 비교적 대화면이며 홈버튼 역시 없고 3차원 얼굴인식 기능과 깊이 인식도 가능한 증강현실 기능이 추가돼 내달 출시 예정이다.

모비스타에서는 고성능 아이폰8 사전예약 행사를 통해 구매 시 출고 예상가인 130만원 이상 보다 30만원~40만원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그 외에 갤럭시노트 FE 10만원대, 갤럭시S8 20만원대, 갤럭시S8 플러스 30만원대, 아이폰7 128G 40만원대 등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모비스타 관계자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아이폰8 사전예약 전용 알림 및 특가 알림 서비스도 놓치지 않고 시행하고 있어 더욱 수요가 많이 늘 것”이라며 “행사기간 동안에는 다른 곳과는 차별화된 방식인 사은품을 주는 것보다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매해 각 가정에 통신비를 절약해 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한 이벤트”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모비스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