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내일캠퍼스)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파고다교육그룹의 평생교육 브랜드 ‘내일캠퍼스’가 베스트셀러 저자들을 모시고 특강을 개최한다.

강연은 ▲8월 29일(화), 스타벅스 코리아 1조 매출의 비밀(‘스타벅스, 공간을 팝니다’ 주홍식) ▲9월 4일(월), 사람을 움직이는 글쓰기 비법(‘대통령의 글쓰기’ 강원국) ▲9월 8일(금), 8.2 부동산 대책 제대로 읽기(‘나는 마트대신 부동산에 간다’ 김유라) 등이다. 강연은 파고다 내일캠퍼스 강남점에서 진행된다.

29일(화)에는 ‘스타벅스, 공간을 팝니다’의 저자 주홍식 강사가 스타벅스가 쌓아온 경영 스토리를 소개한다. 스타벅스가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IT 회사로 변신하는 혁신의 스토리와 고객에게 재미와 기쁨을 주는 소통하는 마케팅이 만들어지는 과정, 글로컬리제이션과 콜라보레이션에 4차원적 멀티 경영 활동의 모습을 공유하는 등 스타벅스의 경영 사례를 전한다.

9월 4일(월)에는 ‘대통령의 글쓰기’ 저자이자 전 청와대 연설비서관 강원국 강사가 상대방을 설득할 수 있는 글쓰기의 핵심 노하우를 소개한다. 국어 사전 활용법, 핵심 메시지를 쓰는 법, 글의 구조 만드는 법과 서술, 표현법과 퇴고 방법 마지막으로 자신만의 글쓰기 스타일을 찾는 방법까지 글쓰기에 대한 모든 것을 공개한다.

이어 ‘나는 마트대신 부동산에 간다’의 저자 김유라 강사가 정부가 급등하는 집값을 잡기 위해 내놓은 8.2 부동산 대책에 따른 효과적인 투자 방향을 정리해 준다. 이와 함께 부동산 투자 기사 읽는 법, 부동산 투자 사례와 투자 타이밍 잡기 등 부동산 투자에 대한 전반적인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파고다 내일캠퍼스 관계자는 “책을 통해서가 아닌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보다 생생한 이야기를 듣고자 하는 독자들이 꽤 많다”며 또한 “저자 직강의 경우,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어 참석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파고다 내일캠퍼스가 마련한 베스트셀러 저자 직강에 대한 신청문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내일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