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용자동차가 다가오는 프랑크푸르트모터쇼를 통해 유럽시장에 출시예정인 ‘G4 렉스턴’의 티저영상을 22일 공개했다. 티저영상속 ‘G4 렉스턴’의 모습 (제공: 쌍용자동차)

9월 12일 2017 프랑크푸르트모터쇼서 ‘G4 렉스턴’ 유럽시장 출시

[천지일보=정다준 수습기자] 쌍용자동차가 다가오는 프랑크푸르트모터쇼를 통해 유럽시장에 출시예정인 ‘G4 렉스턴’의 티저영상을 22일 공개했다.

쌍용차는 오는 9월 12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개막되는 ‘2017 프랑크푸르트모터쇼’에서 플래그십 스포트유틸리티차량(SUV) ‘G4 렉스턴’을 유럽 시장에 처음 선보이며 신차 외에 주력 모델인 티볼리와 티볼리 에어, 코란도 C 등을 전시한다고 밝혔다.

‘G4 렉스턴’은 4트로닉 시스템에 기반한 온∙오프로드 주행성능은 물론 최적의 공간 설계로 동급 최고 수준의 탑승 및 적재공간을 확보했다. 또한 9.2인치 대화면과 모바일 연결성을 중심으로 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등 뛰어난 상품성으로 국내 출시 후 월평균 2300여대가 판매돼 대형 SUV 시장 1위를 지켜 가고 있다.

쌍용차 관계자는 “유럽 각국의 자동차 저널리스트 30여명이 릴레이 형식으로 유라시아 대륙 총 1만 3000㎞를 주행하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현지 시장 출시에 앞서 신차의 내구성을 비롯한 성능과 상품성을 검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