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유해진이 21일 서울 성동구 이마트 성수점에서 동서식품이 개최한 오레오 소비자이벤트에 참여해 소비자와 사진촬여을 하고 있다. (제공: 동서식품)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동서식품이 21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이마트 성수점에서 오레오 모델 유해진과 함께한 소비자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소비자 이벤트는 오레오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맛있는 오레오를 함께 즐기고자 마련됐으며 오레오 룰렛 즉석 이벤트, 팬사인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유해진은 소비자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사인회를 진행하며 특유의 따뜻한 웃음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행사장을 찾은 소비자들을 시종일관 미소짓게 했다는 후문이다.

오레오는 발매된 지 100년이 넘은 브랜드로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샌드위치 쿠키이다. 국내에서는 대표 제품인 화이트 크림 이외에도 초콜릿 크림, 딸기 크림, 골든 오레오 등의 다양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빙수, 음료, 케이크 등 다양한 레시피 활용법이 소비자들 사이에 화제가 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동서식품 김홍주 마케팅 매니저는 “오레오를 사랑하고 찾아주는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 가까워지는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