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명수(오른쪽 세 번째) bhc치킨 상무가 지난 18일 수서중학교를 방문해 ‘bhc 히어로’로 선정된 이점순(오른쪽 네 번째) 교장에게 상장과 장학금을 전달하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제공: bhc치킨)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bhc치킨이 길에 쓰러진 60대 노인을 살린 이점순 수서중학교 교장선생님을 8월의 ‘bhc 히어로’로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bhc 히어로’는 ‘당신이 진정한 영웅입니다’라는 주제로 우리 사회에 귀감이 될 수 있는 선행과 의로운 일을 한 시민을 찾아 수상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번 ‘bhc 히어로’의 주인공인 이점순 교장선생님은 폭염에 의식을 잃고 쓰러진 60대 노인을 발견해 최초 119 신고를 하고, 동행한 선생님들에게 심폐소생술을 하게 하는 등 체계적인 응급조치를 통해 한 생명을 살렸다.

bhc는 지난 18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수서중학교를 찾아 이점순 교장선생님에게 상장과 학교 발전 기금을 전달했다.

이점순 교장선생님은 “저의 작은 조치가 한 생명을 살렸다고 하니 기쁘다”며 “학생들이 평소 안전교육 시간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bhc치킨 허명수 상무는 “학생들과 선생님들 나아가 국민 모두 안전교육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다시 한 번 되새길 수 있는 좋은 사례”라고 치하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