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스타필드 하남에서 ‘뉴 SUV 푸조 팝업스토어’를 이달 18일부터 31일까지 운영한다. 전시되어 있는 ‘2008 SUV’ ‘뉴 푸조 3008 SUV’ 차량 (제공: 한불모터스)

이달 18일~31일 2주간 스타필드 하남서 열려
푸조 주력 SUV ‘2008’ ‘뉴 푸조 3008’ 전시

[천지일보=정다준 수습기자]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스타필드 하남에서 ‘뉴 SUV 푸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중심으로 라인업을 개편하고 있는 푸조는 ‘뉴 SUV 푸조 팝업스토어’를 통해 기존 베스트셀링 모델인 ‘2008’과 이달부터 판매를 시작한 ‘뉴 푸조 3008’을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한다.

이달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운영되는 ‘뉴 SUV 푸조 팝업스토어’는 스타필드 하남 1층 몰리스아트리움에 위치해 10시부터 22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현장에는 별도의 상담존이 마련돼 영업사원으로부터 친절한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야외 주차장에서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푸조 공식 SNS 팔로우 이벤트와 주말에만 진행하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서는 푸조 키링과 마스크 팩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며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등과 같은 다양한 기술들을 가상현실(VR)을 통해 간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관도 준비됐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소비자가 SUV 중심으로 라인업을 개편하고 있는 푸조의 변화된 모습을 직접 보고 경험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새롭게 변화하고 있는 푸조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푸조는 하반기에 플래그십 ‘뉴 푸조 5008 SUV’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