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GA서울게임학원 내외관 모습 (제공: SGA서울게임학원)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최근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1000대 기업과 30대 그룹 계열사의 2016년 하반기 모집 일정 308건을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기업의 신입 공채는 46.9%가 9월에 채용을 시작했다. 이는 10곳 중 약 4곳의 기업이 9월 중 모집을 시작해 마감한 것.

인턴 채용은 11월이 26.1%로 가장 많았고, 7월이 20.3%, 10월이 14.5%, 12월이 14.5% 순으로 나타나 인턴 채용은 신입 채용과 다르게 매달 고르게 모집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역시 하반기 수강생들의 취업 연계를 위해 모든 지원을 할 것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SGA서울게임학원 관계자는 “이번 하반기에도 예년처럼 수강생들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보충수업을 통해 수강생들의 면접 능력, 이력서 및 자소서 쓰는 능력을 보강하고 무료로 취업을 위한 상담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SGA는 취업에 특화된 특강을 개설해 학생들의 스펙 올리기에 힘쓸 것”이라고 덧붙였다.

국비지원게임학원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국비지원 무료교육으로 수강생들의 부담을 줄이고 있다. 주요 교육과정으로는 게임원화, 게임3D그래픽, 게임3D애니메이션, AR/VR 개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개발 등 게임개발 과정이 있으며, 프로게이머, 프로게이머 코치 양성 과정이 있다.

그밖에 유니티, 인체 비율, 해부학 특강, UI/UX 등 수강생의 스펙업을 위한 다채로운 특강이 진행된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베테랑 교수진들이 직접 게임업계 현장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실무중심 교육을 펼치고 있다”며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2016년 게임교육부문 대상을 차지한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작년 게임의 성지 부산에도 제2캠퍼스를 설립했다”고 말했다.

부산 또한 서울캠퍼스와 같은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며, 서울캠퍼스 전문 강사들이 부산에서 대한민국 차세대 게임개발자를 육성하고 있다.

한편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서울캠퍼스와 부산캠퍼스는 매일 예약 상담을 진행 중이며,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