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갤럭시 시리즈 제품 (제공: 스마트달인)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23만명 회원을 보유한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스마트달인이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한편, 갤럭시폴더, 갤럭시와이드2 등 효도폰 특가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스마트달인이 진행하는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행사 및 중저가 모델 갤럭시폴더, 갤럭시와이드2 등 효도폰 특가행사는 충분한 재고확보를 통해 원활한 공급이 이어지며 각종 사은품 혜택이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스마트달인 관계자는 “공개일이 코앞으로 다가온 갤럭시노트8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상당하다”며 “스마트달인은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해 고객들을 위한 각종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한 “요즘 할부원금 부담으로 단말기 구입을 미루던 고객들이 갤럭시폴더, 갤럭시와이드2 등 효도폰 특가행사를 통해 저가폰 구매에 대한 호응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덧붙였다.

스마트달인이 지급하는 사은품으로는 해당 기종에 따라 50만원대 제스파 바디제트프로(안마의자기), 샤오미 차량용 공기청정기, 갤탭4 10.1, 갤탭A 7.0, 돌체구스토피코로 등 프리미엄 사은품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기어S3프론티어, 애플에어팟, PS4프로, 기어핏2, 레벨박스슬림 등을 증정한다.

또한 아이폰8, LG V30 사전예약을 함께 진행 중이며, LG G6, Q6, 갤럭시S8, S8플러스, 갤럭시S7 엣지, 아이폰6, 아이폰7 플러스 등 다양한 기종 특가 행사도 진행 중이다.

한편 스마트달인은 스마트폰 스펙 비교 및 출시알람, 최신스마트폰 순위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어플을 출시했으며, 스마트폰 구매 후 공동구매 후기 작성 시 100% 당첨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