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강원평창수’ 동계올림픽 패키지

▲ ‘강원평창수’ 평창 동계올림픽 패키지(제공: 코카콜라)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공식 먹는샘물로 선정된 코카콜라사의 ‘강원평창수’가 대회를 앞두고 옷을 갈아 입었다. 강원평창수 500㎖ 평창 동계올림픽 패키지는 슬림하고 매끈하게 바꿔 세련미는 물론 그립감을 높여 스포츠 활동이나 일상생활에서 한 손에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활동성을 더했다. 또 투명 라벨을 적용해 ‘강원평창수’의 깨끗함과 정직한 이미지를 표현했으며, 올림픽의 상징인 오륜기를 양각으로 새겼다.

◆하이트진로음료-홈플러스 ‘진로믹서 토닉워터’ 기획세트

▲ 하이트진로음료-홈플러스 ‘진로믹서 토닉워터’ 기획세트 (제공: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음료가 홈플러스와 손잡고 칵테일 믹서인 ‘진로믹서 토닉워터’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기획세트는 고객이 입맛대로 제조해서 즐길 수 있는 DIY(Do It Yourself)가 특징이다. 기획세트는 다양한 음료 베이스로 활용 가능한 ‘진로믹서 토닉워터’ 250㎖ 6캔과 레몬 에이드, 깔라만시 에이드, 청포도 에이드 시럽 3종으로 구성했다. 또 상자 패키지 뒷면에 레시피를 기재해 누구나 손쉽게 ‘나만의 음료’를 제조할 수 있도록 했다.

◆뉴스킨, 기억력·혈행 개선 돕는 ‘바이오 징코’

▲ 은행잎 추출물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바이오 징코’ (제공: 뉴스킨)

뉴스킨 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엄선된 은행잎 추출물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바이오 징코’를 선보인다. 바이오 징코는 은행잎에서 추출한 플라보놀 배당체를 함유해 기억력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성분인 은행잎 추출물은 영양소 함량이 가장 높다고 알려진 6~9월에 수확해 사용한다. 깜박하는 일이 잦은 주부, 기억력 개선을 원하는 학생, 누적된 피로로 두뇌 건강이 염려되는 현대인이 섭취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