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고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런던 시리즈 이미지. (제공: 레고코리아)

레고®스토어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 기념… 특별 증정품 한정 판매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레고코리아㈜(대표 마이클 에베센)가 영국의 상징적인 2층 런던 버스를 재현한 레고®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런던 버스(10258) 제품을 출시하고, 오는 24일 정식 오픈하는 레고®스토어 스타필드 고양점을 비롯, 레고®스토어와 레고 공식 온라인 몰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레고® 런던 버스(10258)가 속한 레고의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시리즈는 만 16세 이상의 연령대에 조립을 권장하는 전문가용 시리즈다. 특히 다른 시리즈와 비교해 많은 부품 수와 실물을 재현하는 정교한 표현력이 특징으로 수많은 성인팬의 수집욕을 자극한다.

레고® 런던 버스(10258) 제품 역시 목적지 표지판과 버스 번호, 외부 광고 포스터가 부착된 버스 외관부터 2층으로 오를 수 있는 나선형 계단을 시작으로 승차권 수집함, 소화기, 누군가 놓고 내린 우산과 신문, 빈 음료수 캔 등 사실적이고 정교한 내부까지 표현이 가능해 감탄을 자아낸다.

레고® 런던 버스 제품이 출시되며, 기존 출시 제품인 영국 런던의 유명한 랜드마크 건축물과 명소를 재현한 레고®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시리즈 빅벤(10253), 타워 브리지(10214) 제품 역시 런던 버스(10258) 제품 출시 이후 런던을 상징하는 제품들로 많은 성인 레고 팬들에게 다시 관심을 받고 있다.

▲ 레고 런던 버스 제품컷(10258). (제공: 레고코리아)

레고코리아는 24일 공식 개장하는 국내 세 번째 레고®스토어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레고® 런던 버스(10258) 제품 구매 시 레고® 산타의 방문(40125) 제품을 증정하는 한정 판매(24일부터 3일간 선착순 100명)를 비롯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레고®스토어 오픈 때마다 긴 행렬을 모으는 것으로 유명한 레고®스토어 비매품 한정판(40145)은 24일부터 4일간 선착순 100명의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증정하며, 매장 공식 개장 전인 이달 17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가오픈 기간에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레고® 닌자고 열쇠고리를,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럭키박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등, 날짜별로 다양한 증정품이 준비되어 있어 평소 눈여겨봤던 제품을 구매하기에 적절한 기회가 될 예정이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레고®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시리즈는 조립 난이도가 높은 레고에 도전을 원하는 어린이 및 청소년 팬부터 수집 및 전시를 취미로 하는 성인팬에게 꾸준히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며 “레고 브릭으로 우리 삶 속에 실존하는 상징들을 표현하는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