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교육전문기업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초·중등 영어 학원 브랜드 ‘잉글리시아이(englisheye)’가 신규 회원 전원에게 책가방을 증정하는 신학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잉글리시아이는 오는 9월 17일까지 전국의 잉글리시아이 학원에 신규 등록하는 모든 회원에게 잉글리시아이 캐릭터가 새겨진 책가방과 캐릭터 가방고리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오는 8월 31일까지 잉글리시아이 공식 블로그와 친구를 맺고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20명을 추첨하여 캐릭터 우산, 돗자리, 장바구니, 책가방 등이 담긴 랜덤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5일 발표된다.

2015년 1월 서비스를 시작한 잉글리시아이는 미국·하와이·호주·뉴질랜드 등 해외에서 직접 촬영한 1400여개의 영상 콘텐츠와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태블릿PC와 교재를 통해 보고·듣고·말하고·쓰는 학습이 동시에 이뤄지는 것이 특징이다.

잉글리시아이 프로그램은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파닉스 단계부터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심화영어까지 4단계로 구성된다.

권대인 잉글리시아이 총괄 책임자는 “현재 전국 750여개 학원에서 잉글리시아이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다”며 “학원을 선택할 때 공부 방법이 제각각인 아이들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고 고효율 학습을 할 수 있는지 커리큘럼과 콘텐츠를 잘 살펴보고 결정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