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차 멤버십 앱’ 출시 이벤트 (제공: 공차코리아)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공차 멤버십 앱’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공차코리아는 그동안 모바일 적립 시스템인 ‘터칭’과 협력을 통해 스탬프 적립, 할인 쿠폰, 이벤트 알림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해 왔다.

이번에 출시한 공차 멤버십 앱은 고객의 편의와 혜택을 도모한 공차만의 서비스로, 기존과 동일하게 스탬프 10개 적립 시 마다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하며 멤버십 앱에 가입된 전화 번호로 간편하게 적립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는 앱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앱을 다운로드 받고 회원 가입을 하면 선착순 1만명에게 밀크티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선착순 다운로드 이벤트가 16일부터 쿠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앱으로 공차 스탬프 카드 적립 시 두 배의 혜택을 제공하는 트윈 카드 이벤트는 16일부터 내달 19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 기간에 앱을 통해 적립하면 2개의 카드에 동시 적립되므로 무료 쿠폰의 혜택도 두 배가 된다.

김지영 공차코리아 마케팅실 이사는 “이번에 출시하는 공차 멤버십 앱은 소비자가 원하는 필수 기능만을 담아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라며 “이를 통해 기존 공차 마니아 층의 만족도는 더욱 높이고 신규 고객의 확보도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공차 멤버십 앱 출시와 함께 터칭 서비스는 종료된다. 다만 기존에 발급 받은 스탬프와 쿠폰은 기재된 유효 기간까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며, 신규 카드의 발행 서비스는 불가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