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호서전문학교(학장 이운희)에서 편입학에 대한 서면계약서에 서명한 개그우먼 이장숙과 탤런트 권성현

개그우먼 이장숙과 탤런트 권성현이 오는 9월 학기 서울호서전문학교(학장 이운희)에 동반 편입할 예정이다.

이장숙은 동아대 무용학과 휴학자로 미용학과 주1일 과정에 편입하며, 권성현은 서경대 영어학과 졸업자로 조리학과 주1일 과정에 편입해 뒤늦게 학업의지를 불태울 전망이다.

이장숙은 바쁜 연예활동으로 무용학과에 휴학한 뒤 방송, 영화 등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 그는 “주변 연예인들의 스타일을 코디할 정도로 얻은 실전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용공부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편입 소감을 밝혔다.

권성현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시행하는 한식조리기능사 자격증을 취득할 만큼 요리에 대해서 열성파이기도 하다.

권성현은 “탤런트, 방송인으로서의 경력을 요리라는 분야와 접목시켜, 건강한 한식요리를 세계에 알리는 방송인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서울호서전문학교 이운희 학장은 “학사학위 주1일 과정 입학에 연예인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해당 분야의 실무중심 교육서비스를 제공받을 뿐만 아니라 졸업 뒤 학사학위 취득, 대학원 진학 등 3박자를 모두 갖춰 바쁜 연예인들도 시간을 내 학업에 매진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