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 노트8 제품 (제공: 스마트달인)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23만 회원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스마트달인이 시일이 임박한 갤럭시노트8을 비롯해 아이폰8, LG V30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전자의 고스펙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노트8 공개가 열흘 앞으로 다가온 시점에서 하반기 출시될 애플 아이폰8과 LG전자 V30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수익성 높은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에서 각종 첨단 기술이 대거 탑재되는 만큼 세 휴대폰 간 경쟁은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8은 대화면인 6.3인치 디스플레이로 듀얼카메라를 탑재하며, 전면에는 800만 화소, 후면에는 1200만 화소 카메라가 들어가는 것으로 전해졌다. LG전자의 V30은 카메라 기술을 강조해 후면 듀얼카메라 표준렌즈에 지금까지 출시된 스마트폰 카메라 중 최고 수준의 밝기를 구현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애플의 아이폰8은 출시 10주년을 맞아 예상 스펙으로 5.8인치 디스플레이를 장착하며, 제품 전체 크기가 커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베젤리스 디자인을 적용할 것으로 전해졌다.

스마트달인 관계자는 “출시를 앞둔 고스펙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노트8, 아이폰8, LG V30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스마트달인에서 진행하는 사전예약 할인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스마트달인에서 지급하는 사은품으로 50만원대 제스파바디제트프로(안마의자기), 갤탭4 10.1, 갤탭A 7.0 등 프리미엄 사은품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기어S3프론티어, 애플에어팟, PS4프로, 기어핏2, 레벨박스슬림 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고 설명했다.

한편 스마트달인은 스마트폰 스펙 비교 및 출시알람, 최신스마트폰 순위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앱을 출시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