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온 아나운서아카데미 아나운서 지망생 무료 특강 안내 홈페이지 화면 (제공: 봄온 아나운서아카데미)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16년째 아나운서 및 방송인을 양성하고 있는 봄온 아카데미에서 아나운서 지망생들을 위한 무료 특강을 개최한다.

아나운서학원 봄온 아카데미는 매주 화·목요일에는 ‘아나운서 과정 무료 체험수업’을, 매주 월·수요일에는 ‘아나운서 취업 설명회’를 각각 진행한다.

아카데미 관계자는 “특강을 통해 아나운서 자질 및 역량 체크, 공채대비 특강, 아나운서 진출분야에 대한 특강으로, 아나운서라는 직업에 대해 관심 있는 학생 혹은 아나운서 준비생을 위한 무료 특강으로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든 특강에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봄온 아카데미 성연미 대표는 “아나운서라는 직업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16년간 쌓아온 봄온만의 노하우가 있는 특강으로 아나운서 되는 법 등 아나운서 지망생들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봄온 아카데미는 특화된 커리큘럼으로 높은 합격률을 통해 전현무, 오정연, 이지애, 박지윤 등 4천명 이상의 유명 아나운서 및 방송인을 배출한 바 있다. 현재 봄온 아카데미에서는 아나운서 전문가과정 9~10월 수강생들을 모집 중에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