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이달 19일 시행 예정인 제73회 전산세무회계 시험 대비 ‘합격완성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에듀윌은 이 이벤트를 통해 시험 전에는 ‘파이널 30제’를 무료로 제공하고, 시험 후에는 후기를 남긴 수험생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파이널 30제’는 19일 시험 당일까지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PDF 파일로, 자주 틀리는 전산세무회계 유형을 엄선해 담고 있다. 자료는 전산회계 1급, 전산회계 2급, 전산세무 1급, 전산세무 2급 등 별도로 마련해, 수험생들이 시험 전 최종 점검을 마무리 지을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까지 합격 확률을 높이고 싶다면, 자주 틀리는 유형을 반드시 짚어보고 시험장에 들어가는 것이 좋다.

또한 시험 당일인 19일부터 29일까지 제73회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은 에듀윌 홈페이지에 생생한 시험후기를 남기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커피 쿠폰은 물론, 수강할인권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전산세무회계 관련 다양한 온라인 과정과 교재 출판으로 수험생의 높은 선호도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에듀윌이 출판중인 전산세무, 기초회계원리 등의 도서는 각 온라인서점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는 등 선호도가 높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