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퀴리부인 간미연, 학창시절부터 현재까지 미모 변천사… ‘모태미녀’
‘복면가왕’ 퀴리부인 간미연, 학창시절부터 현재까지 미모 변천사… ‘모태미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복면가왕’ 퀴리부인 간미연, 학창시절부터 현재까지 미모 변천사… ‘모태미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복면가왕’ 퀴리부인의 정체가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간미연으로 밝혀진 가운데 그의 학창시절 모습이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사이트에는 ‘간미연 졸업사진’이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단정하게 교복을 입고 있는 간미연의 학창시절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간미연은 현재와 똑같은 이목구비로 ‘모태미녀’임을 입증,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간미연은 1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 퀴리부인으로 등장했다.

간미연은 “4년 정도 노래를 안 했다. 솔로 앨범을 냈는데 유행 따라 여러 가지로 불러보다가 내 목소리가 듣기 싫어지더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다시 하려고 준비 중이다. 태어나서 이렇게 마음 놓고 불러본 적이 없었다. 언제나 화면에 어떻게 보일까도 신경 썼는데, 이만큼 편안한 적이 없었다. 오늘 이후로 더 자신 있게 부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