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前) 삼성 인사담당자 지미 김 강사가 삼성 면접 전략을 소개하고 있다. (제공: 내일캠퍼스)

소니코리아, 현대百 현직자 멘토링
현대∙기아차, 삼성 취업특강 마련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파고다교육그룹의 평생교육 브랜드 ‘내일캠퍼스’가 하반기 공채를 대비해 다양한 취업특강을 마련했다.

오는 9월 공채를 대비해 이달 8월에 직무 멘토링 및 취업 특강을 내일캠퍼스 강남점과 종로점에서 개최한다. 참가비는 각 5000원이며 파고다어학원 8월 수강생은 무료다.

강연은 ▲현대백화점 현직자 영업 직무 멘토링(8월 21일, 종로점) ▲현대∙기아차 공채 취업특강(8월 23일, 강남점) ▲소니코리아 현직자 마케팅 직무 멘토링(8월 24일, 강남점) ▲관광 통역 안내사의 모든 것(8월 28일, 종로점) ▲삼성의 모든 것(8월 30일, 강남점/ 8월 31일, 종로점) 등이다.

먼저 현대백화점 현직자가 ‘유통업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직무 멘토링을 진행한다. 백화점, 마트 등 유통업에 대한 이해와 직무별 상세 소개가 있을 예정이다. 유통업 지원자에게 필요한 역량은 무엇인지와 함께 합격 팁을 소개한다.

이어 현대∙기아자동차 영어면접 시험인 SPA(Speaking Proficiency Assessment) 초단기 트레이닝의 저자 사라 김 강사가 현재 재직자들의 실제 인터뷰를 통해 입수한 현대∙기아차 입사 꿀팁을 대 방출한다. SPA 소개와 더불어 초단기 완성법도 공개한다. 소니코리아 마케팅부 디지털이미징 오세본 팀장은 ‘영업과 마케팅의 연결고리’라는 주제로 강연을 준비했다.

한류 열풍으로 국내 관광산업이 발달하면서 관광 통역 안내사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에 조선아 강사가 관광 통역가이드 시험준비 및 면접 합격 방법 등에 대해 세세하게 다뤄준다. 마지막으로 삼성 전 인사담당자 지미 김 강사가 자소서 및 면접전략 등 입사 지원 시 유용한 삼성만의 정보를 알려준다.

파고다 내일캠퍼스가 마련한 하반기 공채대비 취업특강 및 직무 멘토링에 대한 신청문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내일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