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소사이어티X바리스타룰스 블랙 이벤트 현장모습. (제공: 매일유업)

‘카페소사이어티’ 전시회서 무료음료 제공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매일유업의 컵커피 1위 브랜드 ‘바리스타룰스’가 서울미술관(종로구 부암동 위치)에서 열리는 ‘카페소사이어티-끝나지 않은 여름이야기’ 전시회에 참여해 8월 한달간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페소사이어티’는 대중들이 가장 가깝게 소통하고 예술을 접하는 공간인 ‘카페’를 배경으로 시대와 환경에 따라 변화된 모습들을 살펴볼 수 있는 전시회로 회화와 사진 등 총 34명의 국내외 작가들의 작품을 소개한다. 바리스타룰스는 ‘카페와 커피’라는 대중들에게 이미 익숙한 단어를 새롭게 재해석하고 풀어낸 이번 전시회 참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한다.

바리스타룰스는 이번 서울미술관 전시회 현장에서 바리스타룰스 블랙을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와 온라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오프라인 이벤트로는 8월 한달 간 매주 주말 오후 2시에서 5시 사이 선착순 200명에게 바리스타룰스 블랙 코스타리카 제품을 얼음과 함께 담아 무료로 1인당 한잔씩 제공한다. 온라인 이벤트로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전시회에서 제공 받은 바리스타룰스 블랙 아이스 커피 인증샷을 해시태그(#바리스타룰스블랙)와 함께 올리면 바리스타룰스 250ml 컵커피 제품 교환권을 참여자 모두에게 제공한다. 온라인 이벤트 참여는 오는 31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한다.

매일유업의 바리스타룰스 관계자는 “바리스타룰스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소비자들이 즐겁게 전시를 관람하는 것은 물론 바리스타룰스가 선보이는 1L 대용량 제품인 바리스타룰스 블랙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바리스타룰스는 국내 컵 커피 제품시장에서 점유율 1위(35.5%, 닐슨 지난 6월 기준)를 달리고 있는 프리미엄 컵 커피 브랜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