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디맥스 단백질보충제 제품 (제공: 바디맥스)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얼마 전 입추(8월 7일)가 지났지만 무더위는 식을 줄 모르고 있다. 바닷가나 워터파크로 휴가를 갔다 온 사람들의 경우에는 운동으로 근육증가 혹은 다이어트에 대한 열망을 가득 담아 피트니스센터, 크로스핏, 필라테스 등 본인에게 맞는 운동을 등록 하곤 한다.

한 심리학 연구소에 따르면 여름이 다가오는 시점보다 여름휴가가 지난 시점부터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더 많다. 이는 휴가철 눈에 보이는 ‘몸매’를 보고 시각적 자극을 느껴 행동으로 옮기는 행위 중 하나라는 것.

이에 단백질보충제 기업인 ‘바디맥스’에서는 다이어트와 근육증가를 위해 고객이 즐겨 찾을 만한단백질보충제순위 정보를 10일 제공했다.

바디맥스는 다이어트와 근육증진을 동시에 원하는 사람들의 경우에는 인기 있는 제품만 쫓아 구매하기 보다는 본인의 운동 목적에 맞는 ‘웨이(WHEY)’라고 표기된 제품을 섭취하는 게 알맞다고 보고, 웨이제품들 중에서도 단백질의 순도가 높은 ‘다이나믹엑스 WPI 90’ 제품을 추천했다. 단백질의 순도가 높기 때문에 불순물이 첨가돼 있지 않아 콜레스테롤이나, 유당 등의 성분의 부재로 보충제를 섭취했을 때 복통을 유발하는 사람들에게 적당하다.

이와 반대로 살을 찌우면서 동시에 운동을 통해 근육질의 몸매를 만들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경우에는 웨이(WHEY) 제품보다는 ‘게이너(GAINER)’라고 표기된 제품을 추천했다. 같은 시리즈지만 섭취하는 용도가 틀린 다이나믹 엑스게이너의 경우 일반 보충제들과는 다르게 탄수화물을 말토덱스트린이라는 인공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고구마, 현미 분말을 사용함으로써 일반식을 섭취하는 것과 거의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고 바디맥스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바디맥스는 단백질보충제순위권 제품들은 거의 다 운동을 하는 남자들을 위한 제품이라고 생각하는 여성 다이어터들에게는 ‘S프로젝트’를 추천했다. 밥 대신 섭취할 수 있는 식사대용식임과 동시에 한 끼 식사에 버금가는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인증을 받은 S프로젝트는 아침 저녁 그리고 운동 후 섭취가 가능한 3가지 세트로 구성 돼있다. 다이어트 중에도 편안하게 섭취를 할 수 있고, 일회용으로도 섭취 가능한 ‘S프로젝트 보틀’을 이용해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여성들도 꽤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한편 바디맥스는 이번 여름휴가 기간에 맞춰 부산에서 요트파티와 클럽 그리드에서 에프터파티를 개최하는 등 2017 썸머 페스티벌에 ‘몸매’를 부각시키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에게 ‘바디맥스’ 브랜드 인지도를 각인시킴과 동시에 매년 열리는 썸머 페스티벌 중에서도 차별화된 축제로 인정받고 있다”면서 “바디맥스는 단백질보충제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건강미’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2016년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