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마앤모어 1만명 소비자체험단 모집 이미지. (제공: 애경)

[천지일보=김예슬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이 내추럴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더마앤모어’에서 소비자체험단 1만명을 모집한다.

잦은 펌과 두피고민 등 다양한 헤어 고민을 갖고 있거나 건강한 더마 성분을 담은 더마앤모어 헤어케어 제품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 1만명을 모집해 제품의 효과 등을 직접 평가받기 위한 목적이다.

더마앤모어 소비자체험단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오는 9일부터 31일까지 자신의 헤어상태에 따른 고민을 해결해줄 헤어케어 세트를 직접 선택해 접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만명을 뽑아 개인별 헤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맞춤형 더마앤모어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등의 정품 3종(소비자가 4만 1900원 상당)을 보내준다.

또 더마앤모어를 사용해본 소비자가 9월 24일까지 생생한 평가후기를 남기면 ▲1등(1명) 샤넬 가방 ▲2등(10명)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3등(200명) 커피상품권을 증정한다.

애경의 새로운 헤어케어 브랜드 ‘더마앤모어’는 두피와 모발을 생각해 더마 화장품의 건강한 성분을 헤어케어 제품에 담았다. 브랜드명 그대로 더마 화장품에서 대표적으로 사용하는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시카 등의 더마 성분 처방으로 두피보습과 모발손상 관리에 도움을 준다. 특히 내추럴샴푸의 특징인 실리콘, 파라벤, 이소치아졸리논 등 걱정되는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건강한 더마 성분 그대로 두피와 모발에 효과적으로 전달된다는 설명이다.

애경 관계자는 “두피도 피부라는 점에 주목해 최근 각광받고 있는 더마 화장품 콘셉트의 더마앤모어를 많은 사람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더마앤모어는 최근 브랜드 모델로 드라마부터 영화, 예능프로그램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정유미씨를 발탁했다. 정유미 특유의 청순하고 맑고 밝은 에너지에서 나오는 아름다움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 내추럴 더마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강화하기 위한 목적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