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 시리즈 제품 (제공: 폰의달인)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네이버 공식 스마트폰 구매 사이트 폰의달인이 특가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폰의달인 관계자는 “특가이벤트는 고가 모델로 알려진 ‘아이폰 시리즈’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할부원금(기기값)을 최대 0원까지 구매할 수 있다”며 “아이폰6 32GB는 LG, KT, SK 통신사에서 할부원금 0원으로 구매할 수 있고, SK통신사에서는 전 요금제 기준 할부원금 0원으로 내놓아 많은 판매가 진행됐으며, 재고소진으로 인해 잠시 중단했으나 재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폰6S 128GB의 경우 요금제 상관없이 할부원금이 동일해 LTE 34 요금제 기준으로 월 청구금액 4만 8천원대로 이용할 수 있으며, 아이폰6S 플러스 16GB도 할부원금 0원으로 구매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폰의달인 관계자는 “아이폰SE 구매 시 갤럭시탭4 10.1, 노트북, 돌체구스토, 어깨 안마기 등의 사은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번호이동 조건이 아닌 기기변경 조건으로 진행돼 기존 통신사를 유지하려는 고객들이 주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와인스마트재즈, 갤럭시노트3 네오, 비와이폰, 아임백(im-100), 루나S 등 희귀, 한정된 모델을 구매하는 동시에 사은품도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은 업무용폰, 세컨폰, 효도폰, 공짜폰도 많이 찾는 추세”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