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비앱. (출처: 아이챌린지)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아이챌린지(대표 황도순)가 다양한 아이챌린지 영상과 음원을 통해 바른 생활습관을 익힐 수 있는 아이챌린지 호비 앱을 출시했다.

아이챌린지 호비 앱은 대표 캐릭터 호비가 등장해 ‘양치시간 알람’은 물론 아이의 양치질을 독려해주는 ‘생활습관 알람 기능’을 비롯해 아이들이 바른 생활습관을 기를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수록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생활습관 알람 외에도 생일에 호비가 직접 불러주는 ‘생일 축하 노래’와 ‘호비 애니메이션’, ‘생활습관 스티커북’ 등의 콘텐츠를 통해 아이들의 무한한 호기심을 채워준다.

이 밖에도 아이 월령에 맞춘 ‘육아 정보’와 아이들의 성장기를 매일 기록할 수 있는 ‘성장일기’ 등 부모를 위한 유용한 가능들도 갖췄다.

▲ 호비앱. (출처: 아이챌린지)

아이챌린지 정규프로그램 구독 회원이라면 매월 집으로 배송되는 놀이극장과 키즈채널 DVD를 앱에 다운받아 휴대폰으로 볼 수 있다. 앱에 저장한 영상과 음원은 데이터 걱정 없이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이용할 수 있으며 앱을 통해 매월 아이챌린지 교재 배송 정보와 구독 이력을 확인할 수 있다.

아이챌린지 호비 앱은 구글 플레이에서 아이챌린지 또는 호비를 검색해 다운받을 수 있다. 현재는 안드로이드 기종에서만 서비스 중으로 IOS 버전은 마켓 검수 중으로 곧 출시 예정이다.

한편 아이챌린지는 이번 호비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비 앱 이용 시 총 250명을 추첨해 물티슈와 카카오 프렌즈 보조 배터리, 스윙비 유아튜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이챌린지 홈페이지에서 IOS 버전 앱 사전 등록 시, 문자를 통해 오픈 알림을 공지하며 신청자 전원에게 양육 검사 쿠폰 1종 및 프린트 학습지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