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맥스, 여름휴가 시즌 ‘8월 세계일주’ 이벤트
스피킹맥스, 여름휴가 시즌 ‘8월 세계일주’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공: 스터디맥스)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스터디맥스(대표 심여린)에서 제공하는 리얼리티 영어회화 프로그램 ‘스피킹맥스’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8월 한 달의 세계일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집에서 떠나는 세계 여행’을 주제로 진행되며 뉴욕편, 하와이편, 런던편, 호주편 등 8월 한 달간 완료할 스피킹맥스 학습코스를 선택하고 선택 이유와 각오를 댓글로 남기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스피킹맥스가 전 세계 곳곳에서 직접 촬영한 원어민 영상으로 구성된 실전UP코스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실전UP코스는 원어민이 구사하는 실전회화와 여행영어, 나아가 현지명소 및 여행정보까지 담고 있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학습자와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족 모두 즐겁게 학습 각오를 다지는 기회가 될 수 있다.

스피킹맥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가 선호하는 여행 스타일 ▲8월 한 달간 마스터할 학습코스 ▲학습코스를 선택한 이유와 각오 한마디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샘소나이트 명품 기내용 캐리어뿐만 아니라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스피킹맥스 1000포인트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심여린 스터디맥스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무더운 여름에 지친 학습자들이 집에서 세계여행을 하듯 즐겁게 학습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된 이벤트”라며 “뉴욕, 하와이, 런던, 호주 등 전 세계 곳곳의 현지를 그대로 담고 있는 스피킹맥스로 공부하며 세계일주의 기분도 느끼고 영어표현도 함께 배우는 실속 있는 여름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