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트로엥(Citroen) ‘그랜드 C4 피카소’ (제공:한볼모터스)

[천지일보=정다준 수습기자] 시트로엥(Citroen)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8월 한 달간 시트로엥 ‘그랜드 CA 피카소 1.6’ 모델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2017 패밀리 바캉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한볼모터스는 자사의 대표 패밀리카인 ‘그랜드 C4 피카소’ 구입 고객들의 차량 구입 및 유지비용 부담을 줄여 보다 즐겁고 편안한 마음으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대상은 시트로엥의 7인승 디젤 MPV ‘그랜드 C4 피카소 1.6’ 모델이며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1.6’ 모델 구입 고객에게는 여름 휴가 지원금으로 약 180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10만㎞ 운행 시 엔진 오일과 오일필터 등 15만원 상당의 소모성 부품도 무상 교환해준다.

여기에 손을 사용하지 않고 발 동작만으로 간편하게 테일게이트를 열고 닫을 수 있는 ‘모터라이즈드 리어 테일 게이트’와 17인치 알로이 췰 등 상위 트림에만 적용되던 200만원 상당의 옵션도 무상 탑재해준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모델인 ‘그랜드 C4 피카소 1.6’은 국내 수입자동차 시장의 유일한 7인승 디젤 MPV 모델로 유선형의 유려한 디자인과 복합연비 14.2㎞/ℓ의 우수한 연료 효율성, 공간 활용도,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등 패밀리카의 장점을 고루 갖춘 모델이다.

특히 확 트인 시야와 개방감을 선사하는 파노라믹 윈드 스크린과 글래스 루프는 탑승객에게 보다 쾌적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