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백의 신부 2017’ 임주환, ‘피범벅’ 포착… 무슨 일? (제공: tvN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tvN ‘하백의 신부 2017’ 임주환이 피범벅이 된 채 망연자실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오늘(1일)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신(神)므파탈 로맨스 ‘하백의 신부 2017’ 측은 후예(임주환 분)가 괴한에게 피습을 당하는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서 후예는 누군가의 습격을 받은 듯 얼굴이 알아볼 수 없을 만큼 피를 철철 흘리고 있어 무한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창백해진 안색은 당장이라도 그가 쓰러질 것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동시에 후예가 얼마나 고통스러운 현장에 있었는지 고스란히 전해준다.

이는 후예가 ‘모습이 보이지 않은’ 괴한에게 습격을 당한 모습으로, 괴한의 정체에 의문을 품고 충격에 빠져있는 상황이다. 그러나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 가운데 후예의 붉게 충혈된 눈이 매섭게 빛나 앞으로 무슨 일이 벌어질지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임주환은 본 장면을 위해 스스로 차디찬 바닥에 쓰러지기를 반복하는 등 오랜 시간에 걸쳐 혼신의 열연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이에 그의 팔-다리에는 시퍼런 멍이 선명할 만큼 온 몸 던진 그의 연기에 스태프들은 뜨거운 박수갈채로 화답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후예를 기습 공격한 정체불명 괴한은 누구인지, 이를 계기로 각성한 후예가 하백-무라-비렴과 본격적인 맞대결을 펼칠 것인지 향후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tvN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은 인간 세상에 온 물의 신(神) 하백(남주혁 분)과 대대손손 신의 종으로 살 운명으로, 극 현실주의자인 척하는 여의사 소아(신세경 분)의 신므파탈 코믹 판타지 로맨스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