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렉시스어학원)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IELTS(아이엘츠) 전문 렉시스어학원(대표 김지호)의 부산 서면 캠퍼스는 아이엘츠 공식 접수처로 선정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면 캠퍼스를 방문한 고객 중 IELTS 시험 접수를 하는 응시자 70명에게 선착순으로 핸드폰 보조배터리를 증정하며, 접수자 전원에게는 렉시스에서 매주 수요일 진행되는 모의고사 응시 할인권과 수강 할인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렉시스 서면 캠퍼스 051-804-4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렉시스 서면 캠퍼스는 지하철 1·2호선 서면역 2번 또는 6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의 DS타워 6층에 위치해있다.

부산 서면 캠퍼스가 아이엘츠 공식 접수처로 선정됨에 따라 온라인 접수가 아닌 방문 접수도 가능해졌다. 단, 성적 발표일까지 유효한 여권을 지참해야 하며, IDP 접수 사이트에서 접수 중인 일반 IELTS 시험만 가능하다.

한편 렉시스 어학원은 호주 명문 랭귀지 스쿨로서의 30년 강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원어민 아이엘츠 전문가가 검증한 IELTS 수업과정을 운영한다. IELTS 본토 영국에서 열린 세계 교육기관 시상식 ‘STAR AWARD’에서 대한민국 최초 ‘WORLD LANGUAGE SCHOOL’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