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데일리 애플리케이션 출시 (제공: 에듀데일리)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에듀데일리가 최근 독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뉴스를 찾아볼 수 있도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에듀데일리 관계자는 “모바일 유저가 늘어남에 따라 웹상에서 구현됐던 시스템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동일하게 이용하도록 했으며, 교육 현장의 소식을 애플리케이션으로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PC와 동일하게 모바일을 통해서도 언제 어디서나 발 빠르고 정확한 교육 기사를 접할 수 있으며, 추후 기사 제보, 의견 나누기 등의 기능도 추가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에듀데일리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에듀데일리는 2013년 설립된 교육지식 전문언론사로 교육 분야의 최신 뉴스와 교육정책, 입시뉴스, 영유아 및 어린이 관련 정보 등 교육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들을 다루고 있다.

특히 진학 및 진로로 고민하는 학생과 학부모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 사회에 이슈가 되는 문화와 행사, 건강 관련 소식도 접할 수 있다. 또한 취업, 채용, 창업, 공모전 등의 소식을 접할 수 있어 급변하는 교육 환경 속에서 빠른 정보를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한편 에듀데일리는 지난해부터 ‘에듀데일리 학생기자단’을 운영 중이다. 지난 7월에는 전국 17세 이상 청소년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2기 학생기자단을 출범했다. 학생기자단은 교육에 관심이 높은 학생들이 직접 취재하고 의견을 내놓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