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SGA서울게임학원)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게임개발자 및 프로게이머 등 게임업계와 E-스포츠 산업의 역군을 양성하는 SGA서울게임아카데미가 올 여름방학 한정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SGA는 현재 여름방학을 맞아 다양한 특강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특강으로는 아이폰 특강, 유니티 특강, 데이터밸런스 특강, 영웅캐릭터 특강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게임원화 포트폴리오 강화 특강인 불지옥 특강을 열어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벤트로는 수강 등록 시 등록한 개월 수에 2배를 해주는 곱하기2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온오프라인 모임 형성 서비스 온오프믹스를 통해 알아두면 쓸모 많은 게임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알쓸겜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현재 방학을 맞이한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관심 있는 과정에 대한 진로 상담과 진로로드맵을 제시하고 있다.

한편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원화, 게임3D그래픽, AR/VR 개발, 스마트폰APP 개발, 프로게이머, 프로게이머 코치 학과를 운영 중이다.

SGA서울게임학원은 국비지원게임학원으로 모든 과정에서 국비를 알아볼 수 있어 게임개발과 E-스포츠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이 주목하고 있다. 또한 작년 서울에 비해 게임학원이 부족했던 부산·경남 지역에 게임교육 갈증을 해소하고자 부산에 제2 캠퍼스를 설립했다.

현재 SGA 부산 캠퍼스는 서울 캠퍼스와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신 교육시설에서 수강생들이 게임수업에 열중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