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갤럭시노트 8 (제공: 스마트강국)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올 하반기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출시가 예정된 가운데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8, LG 전자의 V30, 애플 아이폰8이 출시를 기다리고 있다.

네이버 스마트폰 전문카페인 스마트강국에서는 가장 먼저 출시되는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갤럭시노트8 출시일은 9월 초로 예정돼 있으며 8월 23일 첫 공개된다.

스마트강국 관계자는 “진행되고 있는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참여 시 신속한 배송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풍성한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고 말했다. 이어 “사전예약 사은품으로는 기어S3 프론티어, 클래식 블루투스 모델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LG TV, 인공지능 누구, SK스마트빔, 삼성덱스 스테이션 등 선택형 사은품과 9~10월 여행철에 사용 가능한 제주도 왕복 항공권, 여행용5종 파우치를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아이폰6S, 아이폰6 32G, 갤럭시노트5는 할부금 없이 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LG G6 기기변경 구입 시 특별한 이벤트로 기어S3를 모두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 출시된 지 15개월이 경과돼 지원금 상한제에서 자유로워진 갤럭시S7, 엣지 가격인하 알림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스마트강국 관계자는 “전통적으로 휴대폰 비수기인 8월 가격인하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예약알림 서비스를 실시할 시 갤럭시S7, 엣지를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