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강 SLP 원주 어학원. (제공: 서강 SLP)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서강 SLP는 최근 강원도 원주 지역에 새롭게 원주 SLP 어학원을 오픈하는 기념으로 오는 25일 오전 11시 개원 설명회를 진행한다.

개원 설명회는 사전 예약 시작 3일 만에 100명의 좌석이 마감되는 등 지역 주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원주 SLP는 원주 시청 및 대규모 주거 단지가 위치한 상권의 중심지 무실동에 위치한다. 유러피안 스타일의 신축 건물 5층으로서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모서리를 최소화했고 인테리어 콘셉트를 ‘곡선’으로 설계해 아이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하고, 수업의 집중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으로 조성됐다.

특히 실내에는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는 트럼펄린과 미끄럼틀 등의 놀이시설이 갖추어져 있고, 야외 옥상에는 인조 잔디 축구장과 자연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텃밭이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원주 SLP는 17년 학원 운영 경력과 노하우를 갖춘 원장, 영어교육학 박사학위를 취득한 교수부장을 중심으로, TESOL 자격증을 소지한 풍부한 경험과 실력을 갖춘 것은 물론 인성을 중시하는 SLP 본사의 까다로운 입사 전형을 거친 선생님들이 수업을 맡는다.

이 밖에 원주 SLP 어학원에서는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연령 및 학습 연차에 따른 맞춤형 영어교육을 제공한다.

원주 SLP 오픈 설명회 사전 예약자에게는 사은품 증정을, 참석자 전원에게도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선물과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픈 설명회 이후에도 8월 12일 유치부 설명회를 추가 진행할 예정이며, 설명회 참석 및 수강 등록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원주 SLP 어학원(033-743-5555)로 하면 된다.

한편 SLP 어학원은 유아를 대상으로 SLP 영어교육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한 교재로 수업하며, 영어 실력뿐만 아니라 반듯한 인성을 키워주는 ‘레인보우 브릿지(Rainbow Bridge)’와 ‘유치부 졸업자 과정(SAP)’ 및 초등학교 시기에 영어 학습을 시작하는 학생들을 위한 ‘초등부 집중 과정(EIP)’까지 서강 SLP의 전문화·세분화된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