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2018년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1차 시험에 대비한 ‘입문특강’을 오픈하고,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기초 실력이 확실히 잡혀 있다면 실제 시험에서 어떤 난이도의 문제가 나와도 정답을 찾을 수 있다”며 “1차 시험은 난이도가 높으니 지금부터 기초를 탄탄히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지난 19회 주택관리사 시험의 합격률은 1차의 경우 약 16%, 2차는 약 80%이었다. 1차 시험은 합격률이 낮기 때문에, 지금부터 기본을 갖춰둘 필요가 있다.

이에 따라 이번에 오픈한 1차 입문특강은 ▲20회 출제경향 완벽정리 ▲안정된 학습가이드 완성 ▲과목별 이해 체계 확립 등 기초실력을 완벽하게 다질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기초 입문 과정은 하루 1시간 투자면 충분하다. 1차 과목인 민법, 회계원리, 시설개론 등 3과목이 각각 10강씩 총 30강으로 구성돼 있다. 하루 1시간씩 30일에 기초를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된 강의다. 수강교재는 PDF 교안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에듀윌은 오는 23일 오후 1시부터 서울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에듀윌 본사 지하1층 E-스퀘어에서 ‘주택관리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 참석한 전원에게는 ‘초보 수험자를 위한 주택관리사 핵심개념서’ 교재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