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hc, 위메프서 건강한 여름나기 할인 이벤트 진행 (제공: bhc치킨)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bhc치킨이 위메프를 통해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한 ‘신메뉴&베스트메뉴 초특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메뉴는 신제품 ‘붐바스틱’과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등 3가지 메뉴로 할인폭은 기존가격 대비 20%다.

메뉴별 할인된 가격은 붐바스틱 한 마리와 콜라 1.25L로 구성된 붐바스틱 세트가 1만 6000원이며 뿌링클 세트(뿌링클 한 마리+콜라1.25L)와 맛초킹 세트(맛초킹 한 마리+콜라1.25L)가 각각 1만 5200원이다.

할인 이벤트는 제품별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조기에 판매가 종료될 수 있다.

한편 bhc치킨은 최근 ‘붐바스틱’을 출시하고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제품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bhc치킨이 처음으로 선보인 구운 치킨 ‘붐바스틱’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지닌 닭다리에 바비큐 소스를 여러 번 덧발라 구워내 살코기 속까지 소스가 고루 벤 바비큐 치킨이다.

특히 바비큐 소스는 미국 남부 텍사스의 잠발라야 소스와 우리나라 청고추와 홍고추로 만든 청고추청, 홍고추청을 접목해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중독성이 강한 맛이 특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