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CN, 지역채널 1번으로 변경
현대HCN, 지역채널 1번으로 변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지일보=박수란 기자] 현대HCN(대표 유정석)이 18일부터 전국 권역의 지역채널 번호와 프로그램을 전면 개편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지역채널 4번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지역정보를 전달해온 현대HCN은 지역성 강화를 위해 채널번호를 ‘우리동네 넘버원’ 채널을 의미하는 1번으로 변경할 예정이다.

​프로그램도 전면 개편해 지역주민들의 참여도 대폭 늘리는 등 지역 사업자로서의 역할도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채널번호 변경 시기에 맞춰 주민 참여형 스크린 골프 경기 프로그램 ‘미쳐야 싱글’과 예술인들이 함께하는 뮤직 토크쇼 ‘도란도란 음악회’를 새롭게 제작해 지역주민이 직접 참여하고 만들어가는 프로그램들을 신규 편성한다.

신설된 프로그램 ‘미쳐야 싱글’은 골프를 사랑하는 지역민들의 스크린 골프 대결을 지역채널을 통해 중계하는 주민참여형 스포츠 프로그램으로, 골프를 사랑하는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도란도란 음악회’는 일반인들이 만나기 힘든 저명한 음악인을 초대해 음악과 인생이야기를 들어보는 뮤직 토크쇼로, 귀에 익은 클래식과 삶의 이야기를 함께 들어보며 클래식에 대한 호감과 힐링의 시간을 제공해 준다.

신규 프로그램 ‘미쳐야 싱글’은 18일 첫 녹화를 시작으로 7월 마지막 주 첫 방송 예정이며 ‘도란도란 음악회’는 8월 중 방송 예정이다.

이번 신규 프로그램은 ‘우리동네정보’ 지역채널VOD다시보기 서비스를 통해 무료로 제공된다.

​유정석 현대HCN 대표는 “지역주민들만을 위한 넘버원 채널로서 지역주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전면 개편을 단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