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18주년 기념 ‘해피아워’, 음료 반값 할인
스타벅스 18주년 기념 ‘해피아워’, 음료 반값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해피아워 이벤트 진행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개점 18주년을 기념해 전국 1050여개 매장에서 ‘고객 감사 해피 아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해피아워 이벤트’는 20~22일까지 3일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전국 매장(일부 제외)에서 바리스타가 제조하는 음료를 50% 할인해 제공한다.

이벤트를 통해 할인혜택으로 구매 가능한 음료 수는 하루 1인 1회 총 3잔이며, 드라이브 스루 매장의 경우 구매 가능한 음료는 차량 1대당 총3잔으로 제한된다. 스타벅스 리저브, 리저브 콜드 브루, 피지오, 청담스타점 전용음료, 아포가토, 병음료 등 일부 음료는 해당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해피아워 이벤트를 통한 음료 구매 시에도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대상 별 적립 혜택은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통신사 멤버십 제휴 혜택이나 모바일 상품권 및 사이렌 오더는 해피아워 이벤트 시간 중에는 이용할 수 없다. 또한 엑스트라(샷, 시럽, 휘핑크림 등의 추가) 적용 시 발생하는 추가금액(600원)은 할인이 적용되지 않으며, 기타 중복 할인도 적용되지 않는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는 18주년을 기념해 ‘You are My 오 허니 케이크’를 300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고, 케이크 구매 시 케이크를 장식할 수 있는 ‘18주년 갈랜드’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