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니는 살아있다’ 김다솜, 오아린과 자매 케미 포착 ‘쏘 러블리’ (출처: 킹콩 by 스타쉽)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언니는 살아있다’ 김다솜이 아역 배우 오아린과 함께 현실 자매 케미를 뽐냈다.

최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SBS 특별기획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양달희’ 역을 맡은 김다솜의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다솜은 극 중 이복동생으로 나오는 오아린(진홍시 역)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두 사람은 카메라를 향해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이거나, 친근한 스킨쉽을 취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두 사람의 찰떡 케미를 실감하게 한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김다솜은 무더위에 지치고 힘들어하는 아역 배우들에게 휴대용 선풍기를 쐬어주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쉬는 시간에도 어린 연기자들을 살뜰히 챙기는가 하면, 개구진 장난을 주고받으며 현장 스태프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렇듯 김다솜은 실제 촬영 현장에서는 극중 악녀 '양달희'를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러블리하고 스윗함을 뿜어내 반전 매력을 느끼게 한다.

김다솜은 ‘언니는 살아있다’를 통해 ‘신흥 악녀’ 양달희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그는 성공을 위해서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 냉혈한 모습과 때로는 뻔뻔스러울 정도로 당돌한 모습, 타인의 환심을 사기 위해 애쓰는 행동 등을 안정적으로 표현해냈다. 또한, 다양한 눈빛 연기와 타 배우들과의 자연스러운 호흡으로 ‘김다솜표 양달희’를 완성해 가고 있다. 이에, 앞으로 더욱 활약할 그에게 기대가 모인다.

한편 김다솜을 비롯해 장서희, 오윤아, 김주현, 이지훈, 조윤우 등이 출연하는 SBS 특별기획 ‘언니는 살아있다’는 인생의 벼랑 끝에서 손을 맞잡은 세 언니들의 자립 갱생기이자 그녀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워맨스 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에 연속 2회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