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서강 SLP가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서울 경기 인천 충청 영남, 호남 부산 지역의 전국 64개 학당에서 초등학생 및 예비 중학생을 위한 특강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SLP 여름방학 특강은 방학 기간에 학생들이 평소에 부족했던 부분을 보충하고 새 학기를 준비할 수 있도록 즐겁고 신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먼저 자음과 단모음의 음가를 익히고 영어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져주는 ‘파닉스(Phonics, 발음 중심 어학교습법)’, 처음 영어를 시작하는 초등학교 저학년을 위한 ‘기초 영어(Basic English)’ ‘문법(Grammar)’ ‘읽기(Reading)’ ‘쓰기(Writing)’ 등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학습하는 영역별 강화 프로그램이 있다.

또 사고력을 바탕으로 논리적인 토론을 진행하는 ‘토론수업(Debate Class)’, 영어를 매개로 과학, 수학, 뮤지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영어에 흥미를 더해주는 ‘재미있는 영어(Fun English)’, 유명 작가의 동화를 읽고 독후 활동을 진행하는 ‘북클럽(Book Club)’ 등 개인의 성향과 실력에 따라 맞춤형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일부 학당에서는 6~7세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SLP의 유치부 프로그램인 ‘레인보우 브릿지(Rainbow Bridge)’ 체험 프로그램 및 뮤지컬, 구연동화, 체육관 활동 등으로 구성된 여름캠프를, 예비 중학생을 대상으로 중학교 입학 전에 읽혀야 할 기본 문법 수업, 표현력과 자신감을 길러주는 스피치(Speech) 수업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이번 여름방학 특강은 전국 64개 SLP 학당에서 개별적으로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자세한 여름방학 특강 수강 및 상담은 SLP 홈페이지(www.slp.ac.kr)를 참고해 가까운 지역 학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