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2018평창동계올림픽 언어교육 공식공급사 파고다교육그룹의 내 일(Work)과 내일(Tomorrow)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평생교육 브랜드 내일캠퍼스(www.naeilcampus.com)가 1분에 3만자를 읽는 100배 빠른 속독법 설명회를 오는 21일 오후 7시 파고다 강남학원에서 개최한다.

강연은 속독분야 베스트셀러인 ‘스타킹 속독법’의 저자 정진화 강사가 맡는다. 책 읽는 속도가 느려 고민이거나 책 읽기를 힘들어 하는 자녀 때문에 걱정인 이들에게 매우 유익한 강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속독은 기억이다 ▲단기간 내에 배우는 속독법 ▲우뇌 및 좌뇌 인지 훈련 ▲글자보기 훈련 ▲그 밖의 속독에 대한 모든 팁 등 초스피드 속독법을 마스터할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한다.

파고다 내일캠퍼스 관계자는 “책 읽기와 글쓰기에 대한 트랜드가 형성되면서 자연스럽게 속독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속독법은 단기간에 지식을 얻는 독서법으로, 방대한 분량을 학습해야 하는 학생들은 물론 각종 고시와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 판단해 강의를 개설하게 됐다.”고 전했다.

정진화 강사의 ‘속독법 설명회’에 대한 신청문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내일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