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에듀테크 전문기업 스터디맥스(대표 심여린)가 미국 현지 원어민과 함께하는 초등 영어 말하기 프로그램 ‘스피킹덤’을 공식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스피킹덤’은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이끌어 가는 다양한 미국 현지 원어민들의 생생한 영어를 통해, 어린이들이 즐겁게 영어 말하기를 할 수 있도록 고안된 학습 프로그램이다. 영어 말하기에 최적화된 학습 모드 구성과 재미있는 캐릭터와 게임요소들까지 결합함으로써 학습효과와 재미를 한번에 잡았다.

또 모든 영상 콘텐츠는 미국 LA 헐리우드 현지 스튜디오에서 까다로운 기준으로 선발한 미국 원어민 배우들과 직접 촬영·제작함으로써 보다 실감나는 미국 영어를 체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는 기본적인 마우스 조작이 가능하고 파닉스를 마쳤다면 누구나 즐겁게 학습할 수 있는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이며, 어린 자녀의 영어교육으로 고민이 많은 학부모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스피킹덤의 구성은 매직랜드부터 웨스턴랜드, 이스턴랜드, 어드벤처랜드까지 4개의 랜드, 총 480개의 풍부한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약 2000개 이상의 필수 단어와 2만여개의 주요 문장을 습득하며 왕초보에서 고급 생활영어 수준의 영어 실력 향상이 가능하다.

또 각 랜드마다 12권씩으로 구성된 교재를 통해 복습과 심화학습을 할 수 있어 온라인 학습만으로 부족할 수 있는 영어 읽기, 쓰기 실력까지도 통합적으로 키울 수 있다.

초등 영어 말하기 프로그램 스피킹덤은 PC는 물론 앱을 다운받으면 iOS 및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도 학습이 가능하다.

심여린 스터디맥스 대표는 “스피킹덤은 우리 아이들에게 스피킹맥스처럼 미국 현지 원어민과 즐겁게 학습하며 영어 말하기 실력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주고 싶은 엄마아빠의 마음에서 시작됐다”며 “스피킹맥스의 검증된 콘텐츠 제작 노하우에 5년여간 공을 들여 완성한 만큼, 스피킹덤으로 꾸준히 학습 시 아이들에게 원어민 수준의 억양과 발음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스피킹덤 홈페이지에서는 누구나 ‘무료 맛보기’를 통해 무료로 스피킹덤을 체험할 수 있으며,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 특히 스피킹덤 올인원 패키지와 실속 패키지는 정상가보다 각각 49%와 36%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다.

스피킹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피킹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