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 노트 FE (제공: 스트트버스폰)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스트트버스폰이 갤럭시노트 FE (갤럭시노트7 리퍼폰) 정식 출시를 맞아 다양한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계자는 “갤럭시노트FE 가격의 경우 기존 노트7 출고가 대비 30만원 가령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회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국내 재고는 30만~40만 대로 대기 수요 대비 적은 수량으로 인해 구매를 희망할 경우 빠른 접수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또 “갤럭시노트 FE 스펙은 발화의 원인으로 지목됐던 배터리 용량은 3500mh에서3200mAh로 축소됐으며, 8포인트 배터리 안정성 검사와 다중 안절설계가 적용됐다. 갤럭시S8처럼 인공지능(AI) 비서 엔진 빅스비가 추가된 것을 제외하면 모든 사양은 동일하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현재 제조사 이벤트를 진행하여 갤럭시노트 FE 구매 시 클리어뷰커버 케이스, S펜 플러스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제조사 사은품 별도로 가입유형에 따라 태블릿PC, 돌체구스토, 포켓포토 등 인기 선택형 사은품을 지급한다”고 전했다.

또한 스트트버스폰은 갤럭시S8 플러스, S8 구매 시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제공됐던 삼성덱스를 지급하고 있으며, 이를 희망하지 않는 경우 인기 선택형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다. 현재 갤럭시노트5의 경우 최근 높은 가격대를 유지했지만 갤럭시노트 FE 출시로 인해 통신사에 따라 최소 1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어 회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스트트버스폰은 고가의 사은품을 희망하지 않는 회원의 경우 번호이동에 한해 특가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갤럭시 S7, S7 엣지 10만원대, G5 0원, G6 20만원대, 아이폰6S 10만원대 등 시중 대비 30만원가량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아울러 해당 특가 알림 서비스는 카드 및 결합 등의 제휴할인이 포함되지 않았으며, 현금완납으로 진행돼 할부 원금과 이자가 발생하지 않아 매월 통신료만 납부하면 된다. 이밖에 스트트버스폰은 스마트폰 기종 및 가입유형 상관없이 스마트폰 구매 후 간단후기 작성 시 영화예매권, 모바일 문화상품권, 스마트링 등의 사은품을 전원 추가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트트버스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