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니는 살아있다’ 손창민, 장서희 향한 한결같은 사랑 (출처: SBS 특별기획 ‘언니는 살아있다’)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손창민이 장서희를 향한 한결같은 사랑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8일 방송된 SBS 특별기획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그동안 자신의 신분을 숨겨왔던 손창민(구필모 역)은 장서희(민들레 역)의 스토커를 사주한 사람이 자신의 어머니라는 것뿐만 아니라 이를 알면서도 말하지 않았던 사실까지 들키게 됐다.

손창민은 무릎을 꿇은 채 사죄했지만, 장서희는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그는 “저, 단 한 번도 거짓으로 대한 적 없습니다. 다 진심이었어요. 어머니가 지은 죄, 들레씨 행복하게 해주면서 평생 갚을 생각이었습니다”라며 진심을 고백했다. 그러나 결국 이별을 고한 장서희에 손창민은 가슴이 미어지는 듯 자리를 떠나지 못했다.

이후에도 손창민은 장서희의 집 앞에서 계속 그녀를 기다렸고, 비를 맞으면서도 움직이지 않았다. 또 그는 그 다음 날에도 무릎을 꿇은 채로 용서를 구했다.

이 때 “제가 잘못했습니다. 제발 한 번만 더 기회를 주십시오”라고 말하는 그의 모습에서 애절함이 느껴지며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장서희와 같이 살던 아이가 없어졌고, 손창민의 도움으로 아이를 다시 찾았다. 장서희는 아이를 찾기 위해 밤을 새우고 진심으로 걱정하는 손창민의 모습에 감동, 그에게 다시 만나자고 말하며 두 사람의 로맨스가 이어질 것을 예고했다.

SBS 특별기획 ‘언니는 살아있다’는 매주 토 오후 8시 45분에 연속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