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릭-나혜미 ‘협찬 의상 먹튀’ 논란? 홍보대행사 측 “두 사람이 몰랐던 게 맞다” (출처: E&J 엔터테인먼트)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에릭 나혜미 부부의 협찬 논란과 관련해 홍보대행사 측이 사과의 뜻을 밝혔다.

에이피알에이전시 측은 7일 “에릭 측은 협찬 받은 의상과 관련 ‘공항 패션 촬영을 진행하자’는 내용으로 저희와 사전 협의를 한 바는 없습니다. 다만 저희는 혹시 착용할 수도 있다는 기대로, 에릭 부부의 신혼여행 패션 관련 단순 협찬을 진행했습니다”고 설명했다.

이어 “협찬을 진행하였기에, 착용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자연스럽게 노출시키고자 입국 일정을 체크 매체사에 정보를 공유하였습니다. 공항패션 노출 시, 협찬브랜드가 착용되지 않을 수도 있는 상황이었습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일정이 정확한 공식 일정과는 달리, 신혼여행이라는 개인스케줄이었기에 당일 유동적일 수 있다는 부분을 사전에 확인하지 못해 취재기자님들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있어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고 사과했다.

이날 신혼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에릭과 나혜미 부부가 공항패션 협찬 논란에 휩싸였다. 에릭, 나혜미가 의상 등을 협찬받았는데도 불구하고 협찬사와 약속을 저버리고 취재진을 피해 약속된 B구역이 아닌 C구역으로 몰래 빠져나갔다는 것.

에릭 측은 공식SNS를 통해 “입국 취재에 대해 전혀 전달받은 바 없었다”며 “입국 시 알려진 것과는 다르게 협찬이 아닌 매체들이 없을 것으로 고려해 평소에 편하게 입던 옷을 입고 매니저에게 전달받은 대로 C 게이트로 입국했다”고 해명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